사업영역
외식컨설팅
외식창업 컨설팅 (브랜딩,외식매장기획)
창업컨디션 분석
외식시장환경 분석
시장 분석
브랜드컨셉기획
마케팅전략수립
수익성 분석
사업타당성 검토
외식 창업
컨설팅 프로세스
아이템 선정의 3요소
외식경영 컨설팅
매장 경영활성화를 위하여 푸드비즈만의 마케팅 점검프로그램을 통하여 매장의 경쟁력과 장단점을 분석하고 매장정상화와 매출증대를 위한외식마케팅
매장의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온오프라인 마케팅을 지원합니다.상권분석
창업의 가장 기본은 입지입니다. 상권과 입지에 대한 정확한 분석만이 성공의 첫단계입니다.메뉴 개발 컨설팅
협력인원 : 임상은 / 이강연 / 김기선 / 이진택 / 이선일상시메뉴 개발
외식매장과 외식메뉴를 이용하시는 대부분이 고객들이 기본적으로 인지하고 있는 카페메뉴에 대한 접근메뉴로 보편적인 메뉴를 제공방식과프로모션 메뉴
시즌, 계절, 특정일 등에 맞는 프로모션 메뉴는 고객들에게 매장의 인지도를 향상시키고 단기간의 매출 상승 효과를 올려줄 수 있는 방법입니다.시그니처 메뉴
프랜차이즈 매장은 브랜드, 로컬매장은 매장만의 차별화된 독특한 시그니처 메뉴가 필요하며, 이러한 시그니처 메뉴가 브랜드와 매장을 고객에게 각인시키고